「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 디자인 교과목 지원사업」의 지원 신청을 8월 중 마감하였으나,
지원 유형 추가 및 신청 방법의 변경 등으로 인해 본 사업의 운영 방식을 일부 변경하여 재안내드립니다.
1. 변경사항 ※ 세부 내용은 [붙임1] 참조
항목 | 변경 전 | 2차 변경 후 |
신청기간 연장 | ~ 2025. 8. 14.(목)까지 | ~ 2025. 10. 10.(금)까지 |
수행기간 변경* | 2025. 9. 1.(월)~12. 12.(금) | 2025. 10. 13.(월)~12. 12.(금) |
지원유형 확대 | 기업연계형, 지자체연계형 | 일반형, 기업연계형, 지자체연계형 |
신청방법 변경 | 학과 공문 제출 | 온라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학생(팀장) 직접 신청 및 구매 요청 |
지출방법 변경 | 세금계산서(부산대학교) 및 e나라도움 전용카드를 통한 집행 | e나라도움 전용카드를 통한 집행 |
예산 지원 항목 | 소프트웨어 구입비 (adobe만 지원 가능) | 소프트웨어 구입비 (단기 임차로 지원 가능) |
유의사항 추가 | - | 타 재정지원사업과의 중복 지원 금지 |
* 미래(신)산업실-186(2025.08.11.)호와 관련하여 기존 신청 학과의 해당 팀이 시스템 신청시 우선적으로 검토 및 승인 예정
2. 신청방법 및 문의처
가. 신청기간: 2025. 10. 10.(금)까지
나. 신청방법: [붙임2] [RISE]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신청 시스템 매뉴얼을
참조하여 온라인 지원시스템(https://capstone.pusan.ac.kr)에서 신청
※ 사업단 승인 후 팀장 메일로 시스템 매뉴얼(구매신청 방법 포함) 발송 및 홈페이지 탑재 예정
지도교수, 팀장, 팀원 : 회원가입 | ▶ | 팀장 : 과제 신청 | ▶ | 팀원 및 지도교수 : 내용 확인 후 동의버튼 클릭 | ▶ | 사업단 : 승인 |
※ 각 팀 구성원 및 지도교원이 시스템 회원가입 후 과제 신청 가능
다. 문의처: RISE사업단 인재양성팀 김슬기(051-510-7448), 최혜민(051-510-7276)